본문 바로가기
가볍고 가까운 꺼리 (가가꺼리)/음식-요리-방법

부대찌개라면 / 오뚜기 / 라면

by 시월의울림 2021. 10. 1.
728x90
반응형

오? 여러 가지 라면을 먹어보고 줄을 세웠습니다.

컵라면은 스낵면

가장 무난한 라면이 진라면 (순한맛) 매운맛은 너무 매워요. (매운 거 싫....)

 

이것저것 먹다가 진짬뽕이 최애 라면으로 등극했습니다.

어쩌다(?) 보니 모두 오뚜기군요? ㅋㅋㅋㅋㅋㅋ

 

기준은 국물까지 싹싹~ 다 먹는 라면 기준 ㅎㅎ

그러다가 부대찌개라면 발견. 이 라면은 먹어보지 못한 라면입니다.

가격은? 조금 높게 책정되어 있네요.

(조리법대로 끓이시길 추천~!)

가격이 높은 이유는 스프가 무려 3개!

부대찌개하면 햄이죠. 건더기가 풍성합니다.

여기에 좋아하는 파를 더 넣었습니다.

양파는 좋아하지만 요즘은 잘 안 넣습니다. 국물이 묽어져서요.

파송송~ 부대찌개라면....

진짬뽕을 제치고 1위로 등극!!!! 꿀맛탱~!

(๑´ސު`๑)

728x90
반응형